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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기술과 Prestige Service로 내일의 공간문화를 선도한다.

품질경영

최고의 품질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조합니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품질경영을 통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및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ISO 9001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품질경영체계 달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품질방침을 정하고 전 임직원이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고객만족 →측정/분석및개선→경영책임→자원관리→제품실현→제품 →고객만족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품질경영시스템: 고객만족 →측정/분석및개선→경영책임→자원관리→제품실현→제품 →고객만족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경영책임
고객, 요구사항
제품실현
제품
측정분석개선
고객, 만족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자원관리

품질 방침

  • · 업무표준 정립 및 실천을 통한 품질경쟁력 강화 품질경영을 위한 업무표준을 정립하고, 실천 및 개선을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고객과 약속한 품질 수준을 달성합니다
  • · 고객 Needs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최적의 Cost와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품질사고 예방을 위한 계획수립 및 지속적 개선 추구 사전 도면검토, 시공계획 수립을 통해 재시공/오시공을 방지 하고, 하자를 예방하여 최고의 품질 수준을 지켜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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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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