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 최고의 품질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조합니다.
-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품질경영을 통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및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ISO 9001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품질경영체계 달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품질방침을 정하고 전 임직원이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
경영책임
고객, 요구사항
제품실현
제품
측정분석개선
고객, 만족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자원관리
품질 방침
- · 업무표준 정립 및 실천을 통한 품질경쟁력 강화
품질경영을 위한 업무표준을 정립하고, 실천 및 개선을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고객과 약속한 품질 수준을 달성합니다
- · 고객 Needs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최적의 Cost와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품질사고 예방을 위한 계획수립 및 지속적 개선 추구
사전 도면검토, 시공계획 수립을 통해 재시공/오시공을 방지 하고, 하자를 예방하여 최고의 품질 수준을 지켜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