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Dream, We Build

CI/BI

Corporate Identity

CJ의 심볼은
CJ가 건강, 즐거움, 편리의 가치를 전달하며,
고객에게 언제나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업이라는 것을 표현합니다.

cj CI 빨간색:건강, 노란색:즐거움, 파란색:편리
  • cj 대한통운 국문CI 다운받기
  • cj LOGISTICS 영문CI 다운받기
  • 01. 자유롭고 편안한 CJ 보다 부드럽고 세련된,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02. CJ의 비전을 담은 컬러 건강, 즐거움, 편리를 상징하며 이를 통해 더욱
    풍요로워지는 생활문화를 상징합니다.
  • 03. Blossoming CJ 세계시장과 고객을 향해 만개하는
    꽃처럼 새롭게 피어나는 CJ를 상징합니다.

Brand Identity

The Top 100 courses in the world,
세계 100대 골프코스 브랜드
클럽 나인브릿지의 BI는 품격 있는 Green 칼라를 이용 부드러운 9개의 곡선으로 다리를 표현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녹아있는 8개의 다리, 나머지 1개의 다리는 '고객과 나인브릿지를 연결하는 마음속의 다리' 이며 이에 “NINE BRIDGES” 라고 칭하게 되었습니다.
클럽 나인브릿지는 Prestigious(품격 있는), Memorable(기억에 남는), Comfortable(편안한), Variety(다양한) & Unique(고유한) 5가지 Concept의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철저한 회원중심 운영과 해외 유수의 클럽 제휴를 통한 회원의 다양한 골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MORE
클럽 나인브릿지 BI 다운로드
top
사업분야
건설 리조트 부동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