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Dream, We Build

CEO인사말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1995년 창립하여 지난 27년간
국내 건설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비주거 건축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해 온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물류센터, 리모델링, 업무 및 상업시설, R&D센터, 골프리조트 등의 분야에서 철저한 기획 및 시공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축적된 시공 경험과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 서비스까지 사업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공공사업과 수처리 중심의 환경사업 등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안정적인 사업 구조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국내 최고 물류기업인 대한통운과 합병하여 물류센터 건설뿐만 아니라 최적의 물류운영 솔루션까지 통합 제공함으로써 물류센터에 대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하였습니다.

앞으로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국내 비주거 건축분야를 선도하는 톱 티어(Top Tier)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영위해 왔던 사업 영역에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파트너사와의 상생경영을 보다 강화하여 고품질의 건축물을 구현해 최고의 공간 가치를 창출할 것입니다. 아울러 국가와 사회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건설사로서 그 역할에 더욱 충실할 것이며 무엇보다 안전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임할 것입니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무엇보다 우선하는 목표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스마트 건설기술을 접목하고 고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건설, 부동산, 환경 사업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주주∙협력사∙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더욱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대표이사 민영학

top
사업분야
건설 리조트 부동산 닫기